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33
연예

나상도 '가요베스트 대제전'서 신인상 수상…신지와 인증샷

기사입력 2018.11.29 11:3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나상도가 지난 28일 MBC '2018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나상도 지난 28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2018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설하윤, 장보윤, 진해성, 양용모와 함께 신인상을 수상했다. 

나상도는 소속사 JJ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시상식에 참여하는 것도 큰 영광인데 신인상까지 받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고 PD님과 대중분들에게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코요태 멤버들과 남다른 친분으로 화제를 모은 나상도는 시상식의 MC로 출연한 신지와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대기실에서 신지와 신인상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나상도가 담겼다. 신지는 나상도의 공연 중 MC를 맡은 신지가 나상도의 ‘벌떡 일어나’ 음악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는 등 재치 있는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상식 수상자 선정기준은 2018년 발매된 트로트 곡을 대상으로 MBC ‘가요베스트’PD와 대중의 설문조사를 통해 공정하게 선정했다. 

한편 새로운 트로트 계의 황태자로 떠오르고 있는 나상도는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쌍쌍’ 으로 데뷔해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J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