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11 11:18 / 기사수정 2009.09.11 11:18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팬 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2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는 '팬 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은 신학기를 맞이해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겟앰프드의 5대 공식 팬 사이트(공식겟앰학교, 겟앰프드 타임즈, 겟앰필름, 겟앰프드 콤보수록카페, 겟앰프드 GSMR) 회원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페스티벌 1주차가 진행되는 오는 17일까지는 액세서리 공략과 스킨 창작 등 총 4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주 다른 주제의 이벤트로 진행한다.
1주차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강화 카드 STR+1과 ‘볼케이노 파츠’ 아이템을 지급하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4주간 매주 다른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팀 김낙일 팀장은 "겟앰프드 공식 팬 사이트와 함께 진행 된 간담회, 설문조사, 이벤트 등을 통해 제시된 의견들이 겟앰프드 발전에 기여할 만큼 소중하게 생각한다."며, "그 동안 유저 지향 정책을 펼쳐온 겟앰프드는 9월 신학기를 맞이해 게임을 아끼고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대규모 팬 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을 준비했으니 많은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겟앰프드 시즌2 팬 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 이벤트 이미지 ⓒ 윈디소프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