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45
연예

트로트 가수 홍시, '이청아-강성범'과 함께 아이넷방송 자원봉사 참여

기사입력 2018.11.27 14:44 / 기사수정 2018.11.28 11:19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인생길'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시가 11월 23일 아이넷방송이 진행하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이날 촬영에 가수 홍시, 이청아, 정삼, 윤성태, 개그맨 강성범이 출연했으며, 이들과 함께 누가 더 맛있는 김치를 담글지 본격적인 김장김치 맛 대결을 펼쳤다.

매년 김장김치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장애인 인식개선 및 취약계층에 앞장서온 가수 홍시는 이번 자원봉사에서 가수 이청아, 개그맨 강성범과 함께 직접 김치를 담갔다.

불꽃 튀기는 대결에서 결국 홍시, 이청아, 강성범 팀이 승리했고 모두들 밝은 분위기 속에서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하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인천 월미도에서는 개그맨 강성범의 진행으로 라이브 공연이 이어졌다. 함께한 출연진들 모두 기쁜 마음으로 재능기부 및 봉사에 임하며 훈훈함을 더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한편 2017년 한빛상(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홍시는 KBS6시 내고향, MBC가요베스트, CJ방송 등 각종 방송을 통해 이름을 알려왔으며, 특히 장애인 인식 개선에도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사)한국장애인기업협회에서 감사장을 받을 정도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행에 앞장선 것으로 알려졌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