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35
게임

세중게임즈, 새로운 SNS '토그' BI 선보이며 비전선포식 개최

기사입력 2009.09.09 18:48 / 기사수정 2009.09.09 18:4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래 기자] 모바일게임업체 세중게임즈(대표 김태우, www.sjgames.co.kr)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하고 국내 최초 Voice를 중심으로 한 유무선연동 SNS 서비스, 토그(TOG.co.kr)를 통해 힘찬 발걸음을 내디딜 계획이다.

토그(TOG.co.kr)는 미투데이나 트위터처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SNS)이긴 하지만 지인 중심 단문 정보공유가 아니라 보이스를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그리하여 수익모델이 없어 몸집 불리기에만 전전긍긍하는 타업체들과 달리 통신기반의 안정적인 수익모델이 있어 탄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올 12월 초 정식 오픈 예정인 토그(TOG.co.kr)의 BI는 절제되고 시크한 로고타입과 결합한 사람형상으로써 '인간중심'과 '즐거운 설렘'을 핵심 아이덴터티로 정했다. 일반적인 직선형태가 아닌 원형과 자유로운 곡선은 다양한 소통과 교감의 장에서 만나는 한 사람 한 사람에 대한 에너지와 생명력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토군'이라고 불리는 캐릭터로 우리들의 희로애락을 교감하는 TOG 브랜드 정신이자 역동적인 즐거운 공간의 '고객'을 나타내고 Red, Blue,  Green 도트는 '고객 지향', '짜릿한 즐거움', '오감충전' 등 세중게임즈가 고객에게 약속하는 3가지를 의미한다.

세중게임즈 김태우 대표는 "그동안 진행해온 통신사업과 게임사업, 서비스를 하나로 융합하여 새로운 트렌드 변화를 이끌며 고객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토그의 의지를 담았다."라며 "토그(TOG)는 새로운 시선과 가치로 고객만족을 이끌며 기업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무선 연동의 신개념 보이스 SNS,토그(TOG)의 BI는 다음달 초 BI 선포식과 함께 TV광고, 프로모션 등에서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토그 BI 현판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세중게임즈 김태우 사장 ⓒ세중게임즈 제공]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