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05
연예

제니, 'SOLO' MV 촬영기 공개…눈 뗄 수 없는 사랑스러움

기사입력 2018.11.18 10:1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영국 런던에서 촬영한 'SOLO'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의 'SOLO' 다이어리 영상을 게재했다. 제니가 영국 런던 곳곳에서 촬영한 'SOLO' 뮤직비디오 현장을 짤막한 일기 형식으로 담았다.

제니는 뮤직비디오 촬영 전 바쁘게 헤어, 메이크업을 준비했다. 이어 소품팀이 준비한 액세서리를 매만지면서 "지금 (뮤직비디오 주인공 캐릭터에) 빙의하고 있어요"고 말한 후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야외 촬영에 나섰다.

실내 촬영에서는 주근깨 메이크업에 대해 "주근깨 디테일을 그렸다"고 설명했다. 제니는 사랑스럽게 꾸며진 방을 카메라에 담으면서는 "여기는 공주방. 내 방이 진짜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요"라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촬영장을 소개했다.

제니는 "모니터할 시간이 없어 큰일났다. 런던은 해가 짧아서 일을 빨리 해야 한다. 단편영화 만들어야 되는 거 아니에요?"라며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된 뮤직비디오 장면들을 살펴봤다.

이 외에도 제니의 'SOLO' 다이어리 영상에서는 대저택, 정원, 그래피티로 채워진 길거리, 회전목마 등에서 촬영한 제니의 'SOLO'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제니의 디지털 싱글 'SOLO'는 18일 오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여전히 1위를 기록 중이며, 'SOLO' 뮤직비디오는 5일 만에 5500만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