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3:31
연예

'해투' 워너원 하성운 "샤이니 태민·방탄 지민 닮은꼴…태민 엄마도 헷갈려 해"

기사입력 2018.11.14 14:20 / 기사수정 2018.11.14 14:2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워너원이 닮은 꼴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워너원이 완전체로 출격하는 '워너원 특집'이 꾸며진다.

이날 방송분에서 황민현은 닮은 꼴 박서준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박서준의 일본 팬에게서 선물을 받은 적이 있다. 감사한 마음으로 팬레터를 확인해 보니 '박서준' 이름이 보였다. 날 박서준으로 착각하셨다"고 털어놨다. 이어 황민현은 "당시 뮤직뱅크 MC였던 박서준에게 그 선물을 직접 전달해 드렸다"며 뒷이야기도 전했다. 

하성운은 "샤이니 태민, 방탄소년단 지민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태민의 어머니도 나를 '태민아'라고 부른 적이 있다"고 말해 의구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전현무는 "에피소드가 과한 것이 아니냐"며 의심하기에 이르렀고, 하성운은 "진짜로 있었던 일이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밖에도 워너원 안에 있는 닮은 꼴 풍년에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워너원 닮은 꼴' 풀스토리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오는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