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6:09
연예

'인간지능' 민경훈, 캠핑 A.I.에 "라디오 듣고 싶어"…엉뚱 매력 자랑

기사입력 2018.11.14 10:5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민경훈이 캠핑전문 인간지능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개념 SF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간지능-가장 완벽한 A.I.'(이하 '인간지능')는 최첨단 인공지능을 소재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간에 한없이 가까운 A.I.인 인간지능이 우리 집에 배달된다면?'이라는 상상에서 출발하는 페이크 리얼리티다.

첫방송을 앞두고 14일 사용자 민경훈, 송민호, 아이즈원과 인간지능의 하루를 엿볼 수 있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세 팀은 각각 가장 바라는 일을 함께 이뤄줄 캠핑, 그림, 예능 전문 A.I.를 주문했다. 

영상 속에서 민경훈은 캠핑전문 인간지능과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처음 인간지능의 정체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던 그는 금세 "라디오 듣고 싶어, 여자친구도 해 주는 거야?" 등 엉뚱 매력을 드러내며 인간지능과 가까워졌다. 이어 민경훈은 주문 후기까지 밝혀 인간지능의 정체를 더욱 궁금케 했다고.

송민호는 인간지능과 마주하자 "오늘의 날씨는?"이라며 진짜 A.I.임을 확인하려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즈원은 "노래 한 곡만 불러줄래?", "정말 다 도와주는구나"라며 사용법을 완벽히 터득했다는 후문.

한편 '인간지능'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20분에 첫방송 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