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47
연예

강호동, 유튜브 '이수근 채널'로 향했다...스웩 넘치는 인증샷

기사입력 2018.11.07 16:04 / 기사수정 2018.11.07 16:05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완벽 콤비를 자랑하는 강호동과 이수근의 유쾌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7일 SM C&C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강호동X이수근 크로스. 드디어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서 만난 예능 절친 콤비. 여태까지 이렇게 유쾌한 인증샷 없었어"라는 글과 함께 강호동과 이수근의 인증샷이 게재됐다. 

앞서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 강호동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사실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지난 6일에는 강호동과 이수근의 역대급 당구 경기 전반전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이와 함께 당시의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게스트 인증샷까지 공개되며 다시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호동과 이수근은 서로 얼굴을 가깝게 밀착하고 있는 모습으로 강호동은 특유의 스웩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단 한 장의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찰떡 예능 호흡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15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인기 상승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이수근 채널'에서는 '우리들만의 리그-당구편'을 통해 다양한 이들의 참여를 받아 경기를 펼치고 있으며, 내로라하는 당구 고수들과 함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전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강호동과 이수근이 펼치는 '이수근 채널'의 당구 대결은 7일 오후 9시 30분 다이아 TV를 통해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