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9
게임

오디션, 리뉴얼 '웨딩파티 모드' 인기

기사입력 2009.08.17 14:45 / 기사수정 2009.08.17 14:4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오디션이 최근 새롭게 단장한 게임 속 결혼식 모드가 게이머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최근 리뉴얼 된 '웨딩파티' 모드가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디션 웨딩파티 모드는 게임 속에서 가상 커플을 맺은 남녀 게이머가 가상 결혼식장인 웨딩파티룸에서 다른 게이머 하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커플댄스를 추고 미션을 성공시키면, 커플과 하객 모두에게 게임아이템과 게임 머니 등이 제공되는 게임 모드다.

웨딩파티에 참여하는 가상 커플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하객들의 게임 머니 축의금을 받고, 부케를 던지거나 기념 촬영을 하는 등 실제 결혼식과 같은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오디션은 이번 웨딩파티 모드 리뉴얼을 통해 웨딩파티 전용 스테이지, 전용 드레스와 턱시도 및 음원의 추가, 전체적인 미션 난이도 하향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하면서 이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웨딩파티 모드에 도전한 커플들에게 새롭게 추가된 멋진 웨딩 의상과 화려한 웨딩홀 및 하객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해 실제 스크린 샷으로 간직할 수 있는 시스템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예당 온라인 마케팅팀 김병준 PM은 "이번에 새롭게 단장해 선보이는 웨딩파티 모드를 통해 많은 게이머가 가상의 결혼식 파티를 즐기고 있다."라며, "강력한 커뮤니티 성을 자랑하는 오디션에서는 향후에도 좀 더 이색적이고 재미있게 게이머들이 교류할 수 있는 게임방식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 웨딩파티 모드 리뉴얼에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