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5:54
연예

'동상이몽2' 양동근 "전혀 안 가던 키즈카페까지…결혼 전후 천지차이"

기사입력 2018.10.21 14:05 / 기사수정 2018.10.21 14: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힙합 대디 양동근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배우 겸 래퍼 양동근은 4년 열애 끝에 아내와 결혼했으며, 현재 결혼 7년차로 아이 셋을 둔 '다둥이 아빠'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MC 서장훈이 양동근에게 "결혼 후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라고 묻자 양동근은 "(결혼 전후가) 천지 차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양동근은 "평소에 제가 잘 가던 곳들을 안 가게 되고, 키즈 카페처럼 이전에는 전혀 가지 않던 곳을 가게 됐다. 일도 더 열심히 하게 됐다. 가리지 않고 한다. 불러만 달라"라고 말하며 '다둥이 아빠'의 스웩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양동근은 아내와의 '동상이몽'도 밝혔다. MC들이 "아내 분과 '동상이몽'이 무엇인지 여쭤봤는데, 이런 답변은 처음이었다"고 말했다.

양동근은 "우리 부부는 개그 코드가 전혀 맞지 않는다. 그래서 조정 중이다"라고 말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의아해 하는 출연진들에게 양동근은 "저는 말 하는 것에 대해 되게 조심스러워하고 신경도 많이 쓰는 편이다. 그런데 아내는 개그 동아리 출신이다. 개그 코드도 다르고 화법도 다르다"며 "아내는 그냥 가볍게 툭 던진 농담인데 저는 재미로 던진 농담을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인다. 그래서 7년 째 조정 중이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랩으로 무대를 주름잡았던 양동근은 이 날 '다둥이 아빠'이자 '사랑꾼 남편'의 솔직담백한 결혼 생활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힙합 대디' 양동근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