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2:19
경제

독서실의 품격을 높인 스터디카페…‘그루스터디센터’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기사입력 2018.10.15 17:47 / 기사수정 2018.10.16 10:2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43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센터’가 참가한다.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센터는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에 앞서 16일까지 사전상담 접수를 진행한다. 사전상담접수 참가자들에게는 vip 초대장과 공신 굿즈 3종, 흑목연필 세트를 제공하며 박람회를 통해 계약이 성사된 이들에게 강성태 친필싸인 외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프로모션 창업 혜택은 고급형, 최고급형 컨셉 인테리어 할인, 최초 가맹비와 교육비 전액 면제, 안정화 기간 1년 로열티 전액 면제, 공신닷컴 교육 강좌 컨텐츠 1년간 무상 지원, 1:1 질문시스템 ‘콴다’ 컨텐츠 1년간 무상 지원 등으로 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결심한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가 결합한 형태인 ‘그루스터디센터’는 "인생의 터전을 바로 잡아주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공부의 신 강성태의 멘토링과 진로상담 프로그램을 제공, 올바른 공부의 방향 및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브랜드다. 

제대로 공부 할 수 있는 방법과 공간이 필요하다는 고민을 시작으로 런칭된 만큼, 공신 닷컴과 강성태라는 신뢰할 수 있는 교육콘텐츠를 바탕으로 애니어그램 상담 프로그램을 통한 진로 제시, 공부가 습관이 되는 공부일기 체크, 공신 영단어 집중공략, 공신 공부법 강좌 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진정으로 효율적인 학습법을 늘 고민하는 공신 강성태와 함께 런칭한 브랜드이기에 학습 능률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터디카페”라며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주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문의 접수와 전화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얻으실 수 있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8년 10월 18일(목)~20일(토)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내 그루스터디센터 부스는 3층 c홀에 위치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