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11:30
연예

'동상이몽2' 예비신부 홍윤화, 스페셜MC 출격 "28kg 감량 성공"

기사입력 2018.10.14 14:1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는 15일 방송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홍윤화가 출연한다. 오는 11월, 개그맨 김민기와 9년간의 연애 끝에 웨딩 마치를 올리는 홍윤화는 체중 감량으로 물오른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결혼 소식과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밝혀온 홍윤화는 스튜디오 녹화 당시 "오늘까지 28kg을 감량했다. 며칠 전에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고 왔다"고 밝혔다 

김숙이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싸우는 건 없었냐"고 묻자 홍윤화는 "100% 다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해서 싸우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뒤이어 "제가 (김민기에게) ’오빠는 꿈꾸는 결혼식 없어?’라고 물었다. ‘난 너랑 하는 결혼식이 꿈꾸는 결혼식이야’라고 말하더라"고 해 순식간에 스튜디오를 핑크 빛으로 물들였다.

홍윤화는 ‘결혼 선배’인 소이현, 류승수, 한고은에게 궁금한 점을 묻기도 했다. "주변에서 결혼하면 확 달라진다고 하더라. 뭐가 달라진다는 건지 궁금하다"는 홍윤화의 질문에 세 사람은 각자 다른 답변을 내놓았다. 홍윤화는 이 중 류승수의 ‘현실 조언’을 듣고 "오늘 ‘너는 내 운명’에 괜히 나온 건가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은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