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1:59
연예

[전일야화] '뜻밖의 Q' 오마이걸 승희, 반고정다운 활약 '역시 에이스'

기사입력 2018.10.14 07:30 / 기사수정 2018.10.13 23: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뜻밖의 Q' 오마이걸 승희가 반고정다운 활약을 펼쳤다.

13일 방송된 MBC ‘뜻밖의 Q’에서 이수근, 유세윤, 이석훈, 피오가 팀이 됐다. 전현무, 은지원, 승희, 데프콘도 한 팀을 이뤘다.

통통 퀴즈 코너부터 막상막하의 대결이 이어졌다. 수근 팀은 '결혼하면 생각나는 노래는?'이라는 문제에 '신부에게', '결혼해줘', '결혼해줄래' 등 각기 다른 답을 적었다. 현무팀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대표곡'을 답해야 했다. 모두 '난 알아요'를 말해 환호했다. 수근팀은 '발라드의 여왕'에 대해 백지영과 이은미로 나뉘어 실패했다. 현무팀 역시 '트로트의 여왕'을 주현미와 이미자로 다르게 이야기했다.

수근팀의 차례가 돌아온 가운데 '노래 제목에 음식이 들어가는 곡'으로 모두 '팥빙수'를 적었지만 이수근은 '김밥'을 외쳐 틀렸다. 수근팀은 우리나라의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승희가 속한 오마이걸을 쓰는데 성공했다.

동점인 가운데 전체 문제를 풀었다. '빅뱅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로 대부분 '뱅뱅뱅', '거짓말'을 떠올렸다. 그러나 이석훈은 문제 안에 답이 있다는 힌트에 '빅뱅'을 적어 주위를 웃겼다. 마지막 문제는 '젝스키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였다. '커플'로 대동단결할 것 같았지만 피오는 다 된 밥에 '폼생폼사'를 뿌렸다. 수근팀이 박을 적립했다.
보디싱어 코너도 승패를 가리기 힘들었다. 현무팀은 바이브의 '사진을 보다가', 이승철 '마지막 콘서트', 하동균 '나비야', 김수희 '애모' 등 6문제를 맞췄다. 수근팀 역시 태양 '눈 코 입'을 비롯해 6개를 답했다.
 

'뜻밖의 Q'의 트레이드마크인 이모티콘 퀴즈 코너가 이어졌다. 승희는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로 첫 정답을 맞혔다. 이석훈은 백지영의 '사랑 안 해'를 알아냈지만 현무팀에게 뺏겨 허무해했다. 바이브 '그 남자 그 여자'는 아무도 알지 못했지만 오랜 기간 끝에 현무팀이 정답을 외쳤다. 수근팀 피오도 활약에 동참했다. 이석훈은 부진에 초초해하고 속상해했다. 은지원은 "불안하면 집에 가"라며, 전현무는 "고정이니까 부담을 덜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에이스 승희가 은지원의 말에 힌트를 얻어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을 열창했다.

6대4로 현무팀이 승리했다. 출연할 때마다 에이스로 활약하는 승희는 이번에도 정답을 맞히는 것은 물론 유쾌한 입담으로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 MVP로 선정됐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