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31 14:27 / 기사수정 2009.07.31 14:27
[엑스포츠뉴스=변성재 기자] 국내 최대 메이저 격투기 대회 ‘무신’이 신인 선수 모집을 위한 공개 스파링 및 우수 선수 선발전을 개최한다.
무신의 주최사 MXM 측은 "국내 격투기 발전을 위해 뛰어난 실력에도 불구, 조명을 받지 못하는 선수들의 참여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선발전을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선발전 이후에도 각 지역을 돌며 선발전을 개최, 수도권 및 서울 이외 타지역 선수들의 참여를 용이하게 할 것이다. 실력 있는 선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의지를 다졌다.
신동우 (36/팀태클)등 국내 유명 선수들이 참여해 관심이 더해지는 '무신' 우수 선수 선발전은 기존 선수들의 참여 이외에 지난 7월 공개 모집했던 태권도 선수의 공개 스파링이 진행되는 등 신규 선수들의 대결이 펼쳐져 신입 격투기 선수 지망생들의 등용문이 될 것으로 보인다.
MXM에서 주최, 대한 격투기 총 연맹에서 주관하며 사북 석탄 문화 축제 조직 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선발전은 오는 8월 1일 (토) 오후 7시 강원도 태백시 사북 석탄 문화 축제 특설링에서 열린다.
【무신 우수 선수 선발전 개요】
주 최: (주) MXM
주 관: 대한 격투기 총연맹
후 원: 사북 석탄문화축제 조직위원회
일 시: 2009년 8월1일 오후7시
장 소: 강원도 태백시 사북 석탄문화축제 특설링 우천시 경기취소
계 체 량: 당일 오전11시
경기방식: 토너먼트 -70kg[8강] -80kg[4강]
예선-3분3라운드(연장전 없음) 무승부 없음. 다리보호대 착용(가죽제품)
결승-3분3라운드(연장 1라운드) 무승부 없음. 다리보호대 미착용
경기체급: -70 kg이하 / -80kg 이하
출전자격: 전적 5전 미만, 나이: 19세 이상 대한민국 성인 남성
특 전: '무신' 대회 출전권 부여
[사진(C)엑스포츠뉴스 변광재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