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26
경제

“공개만으로 기대감 UP” 브이티 코스메틱, ‘BT21’ 적용한 화장품 온라인 12일 출시

기사입력 2018.10.12 10:1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이 적용된 화장품을 현대 H몰을 통해 12일 온라인 단독 출시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BT21 화장품 라인업은 베이스, 립, 아이, 폼 클렌징까지 총 47개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BT21 캐릭터 8종(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반)의 매력을 물씬 담은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먼저, '리얼 웨어 쿠션'은 BT21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으로 픽싱, 새틴, 워터, 커버 총 4종으로 피부 타입 또는 고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고 쿠션 퍼프 역시 캐릭터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쿠션 외에도 '틴티드 파운데이션', '틴티드 컬러 베이스', '틴티드 씨씨 크림' 등의 베이스 제품을 선보인다.

립 메이크업도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픽싱 되는 '크림 립라커'와 촉촉하면서도 탱글하게 입술을 표현해주는 '글로우 립 라커'가 대표적이다. 두 제품 모두 4종의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캐릭터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용기가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아이섀도 팔레트, 치크 쿠션, 리피 스틱, 하이라이터 스틱, 셰이딩 스틱, 폼클렌징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BT21이 적용된 화장품을 출시했다. 감각적인 컬러 라인을 구성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출기하게 되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번 화장품은 12일 현대 H몰을 통해 온라인 단독 런칭되었으며, 오프라인은 23일 브이티코스메틱 쇼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