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23 23:08 / 기사수정 2009.07.23 23:08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여름을 맞아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하하하' 3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3일부터 8월 6일까지 오디션에 접속해 3명 이상의 유저가 모여 5판 이상 게임을 즐기고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오디션 내 아이템 중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원 아이템이나 여름휴가 비용 20만 원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PC방에서 오디션을 하고 여름휴가 고고씽~!' 이벤트는 오디션 가맹 PC방에서 오디션 쿠폰을 등록한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 2배 아이템, 룸 아이템 등 게임 아이템과 게임 머니 등을 랜덤하게 지급한다.
또 쿠폰을 등록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 원, 50만 원권 국민여행상품권과 명품 선글라스, 오션월드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여름휴가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오디션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아이템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이템 할인 기간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경험치 및 게임 머니가 1.5배 상승하는 추가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오디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