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14
연예

'문제적 남자' 이시원, 날카로운 추리+완벽한 풀이 "영광스럽다"

기사입력 2018.09.26 08: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시원이 ‘문제적 여자’ 등극 인증샷을 공개했다.

25일 추석특집 ‘문제적 여자’편으로 진행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배우 이시원이 출연했다.

이시원은 특유의 날카로운 추리력을 드러냈다. 간발의 차이로 첫 문제의 정답을 놓친 이시원은 이어진 ‘나의 이름’ 문제에서 조심스럽게 정답을 외쳤다. 완벽한 해석과 깔끔한 설명으로 문제를 정확하게 맞혔다.

이어 수리력을 필요로 하는 ‘멘사 수학 퍼즐’ 문제에서는 추리를 선보이며 또 한 번 완벽한 정답과 풀이를 보여줬다. 모두가 고전을 면치 못하던 ’20 코인’ 문제에서 자신만만하게 정답을 외친 이시원은 “무작위로 동전을 20개 뽑고, 20개를 뒤집는다”는 황당한 답변을 제시, 제작진이 증명을 요청하자 이를 정확하게 증명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유의 시원시원한 문제 풀이와 문제를 향한 남다른 향한 집념으로 3문제를 맞힌 이시원은 모두가 인정하는 ‘문제적 여자’에 등극했다.

이시원은 ‘문제적 여자’ 등극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원은 우승 트로피인 ‘문순이’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한 미소로 현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이시원은 보는 이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이시원은 소속사를 통해 “게스트가 문제적 남자로 등극한 게 역대 2번째라고 들었는데 너무 영광스럽다. 멋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 행복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신 출연진,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문제적 여자’로 등극한 소감을 밝혔다.

이시원은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이수진 역에 캐스팅됐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935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