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신제품 비데 정식 출시에 앞서 ‘미즈노비타’ 15기를 체험단 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즈노비타는 노비타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리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소비자 체험단이다.
이번 15기 모집인원은 총 30명이며, 오는 16일(일)까지 콜러노비타 SNS 및 네이버 카페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치러지는 발대식, 해단식에 참여할 수 있으며, 평소 블로그와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제품 후기 작성에 적극적인 참여 의사가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체험단 발표는 17일(월)이다.
미즈노비타 15기에 선정된 이에게는 콜러노비타의 신제품 비데를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비데를 무료로 지급된다. 또한 우수 체험단을 선발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3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콜러노비타의 우수한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 비데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평소에 노비타 비데에 관심이 있거나 신제품 비데를 무료로 체험해보고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잘 표현해주실 수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