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17
사회

키아나엔터테인먼트, 2018 키즈 전속모델 선발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09.10 13:5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아역배우 캐스팅 실황을 배출하고 있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에서 2018 전속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속모델 선발대회 신청접수 기간은 9월 10일부터 10월 9일까지이며, 10월 12일 오후 5시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본선대회 합격자를 발표한다. 본선대회는 10월 20일에 진행한다.

선발대회 신청은 배우, 모델 등으로 경력과 성별 상관없이 3세에서 18세까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전속계약은 물론 프로필 촬영권과 각종 부상을 얻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전속모델 선발대회는 어린이 화장품 전문 캔디걸코스메틱과 레시피박스, 어린이 완구 전문 비앤씨, 학습 블록 아이링고, 아동의류 타이틀키즈, 댄스의상 전문 뉴엔젤, 드레스 전문 엔젤드레스, 마케팅 전문 핑퐁메이트가 파트너사로 참여하면서 풍성하게 진행된다.

끊임없는 연구와 열정을 바탕으로 아역배우 엔테예술분야로의 선진화와 가치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2016년에 설립되었다. OCN <보이스>, KBS <김과장>, MBC <병원선>, JTBC <언터처블> 등 수 많은 작품을 단독 캐스팅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tvN <미스터션샤인>,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아역 캐스팅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촬영 및 오디션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형 교육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촬영 진행 시, 전담 매니저와 소통하여 촬영 진행에 관한 컨설팅도 받게 된다. 해당 캐스팅 디렉터가 직접 촬영장에 동행하여 소속배우 케어에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러한 선진화된 문화사업을 바탕으로 2018년 1월 주간동아 '2018 미래선도혁신리더'에 선정되었으며 같은 해 2월 제 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조직부위원장으로 위촉되었다.


전속배우로는 EBS <딩동댕유치원>, <보니하니>등의 출연한 경력이 있고 특히 최근 종영한 EBS <초이슈>의 고정패널로 활약한 장채경, SSG, 휠라키즈 화보,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화보 등 모델로 활동한 구유정, 영화 <군함도>, 채널 뷰 <진짜사랑>, <스위첸 아파트> 광고 등 많은 활동으로 최근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전속모델로 발탁된 박로드, 이렇게 총 3명이 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이번 전속모델 선발대회로 4번째 키아나의 얼굴을 선발하게 되었다. 최근 연예게 활동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많은 어린이, 하이틴 스타들이 탄생하고 있는데 이번 전속모델선발대회를 통해 숨겨진 끼와 매력을 선보여 새로운 차세대 스타가 탄생할 수 있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전속모델 선발대회의 관한 자세한 정보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