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30
게임

아크로드,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09.07.09 10:45 / 기사수정 2009.07.09 10:4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정통 MMORPG '아크로드'의 새로운 에피소드 '아크로드 Part2 - 아슈탈로 가는 길(The Road to Ashutal)'을 본 서버에 정식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29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로드'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 기존 99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 조정된 최고레벨 ▲ 불꽃의 지옥, 생명의 핏줄, 칼날 태풍 산맥 등 신규 지역 ▲ 더욱 강화된 40종의 신규 아이템 등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달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조금씩 그 내용이 소개되며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왔다.

한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9일까지 최고레벨인 12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가운데 각 서버별로 한 명씩 선출, 신규 아이템과 USB를 제공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크로드'의 화려한 액션을 더욱 만끽할 수 있는 신규 그래픽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90레벨 이하의 유저들이 캐릭터를 더욱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91레벨 이상 게이머들에게는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등을 한층 강화해, 더욱 빠르게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존 유저 중 다시 '아크로드'의 세계로 돌아온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능력 치를 포함한 반지, 목걸이 아이템을 제공할 뿐 아니라 캐릭터 레벨에 따라 각성의 부적, 귀환자의 부적, 천운의 부적 등을 포함한 최고 15만 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에 보다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NHN 게임즈 배용준 PD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고 레벨 게이머들이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신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아크로드'는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정통 MMORPG의 묘미를 전달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