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4:00
연예

소녀시대-Oh!GG, 힐링 여행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 오늘(3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18.09.03 09:31 / 기사수정 2018.09.03 09:3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의 힐링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소녀포레스트’가 첫 방송된다.

남프랑스에서 펼쳐지는 소녀시대-Oh!GG의 ‘쉼표’ 여행기를 담은 ‘소녀포레스트’는 3일부터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 네이버에서 공개되며, TV에서도 9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JTBC2를 통해 방영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소녀포레스트’의 주제곡으로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 (Lil’ Touch)’에 수록된 ‘쉼표’가 삽입된다. ‘쉼표’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베이스의 조화가 신선한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숨 돌릴 여유 없이 앞만 바라보고 달려야 하는 세상이지만 한 템포 쉬어가며 진정한 나의 모습을 돌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만큼, 영상과 어우러져 프로그램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3일 오전 11시 공개되는 ‘소녀포레스트’ 1회에서는 남프랑스로 떠나기 전, 멤버들이 각자 이번 여행에서 경험하고 싶은 일들을 이야기한 인터뷰는 물론, 태연이 직접 만든 디저트를 멤버들에게 선물하는 모습, 윤아가 만든 프랑스 가정식을 함께 즐기는 만찬 시간 등을 만날 수 있어, 앞으로 펼쳐질 힐링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5일과 7일 방송되는 2, 3회에서는 여행에 앞서 집에서 반려묘 소금이와 여행 가방을 챙기는 써니의 유쾌한 셀프 카메라, 남프랑스에 도착한 효연과 유리가 와인 파티를 열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취중 토크가 이어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 (Lil’ Touch)’는 9월 5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에 앞서 오늘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