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20
연예

[포인트:컷] '야간개장' 성유리, 이진 만나러 뉴욕行...핑클 추억 소환

기사입력 2018.08.31 11:4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야간개장' 성유리가 뉴욕으로 떠나 이진과 만난다.

오는 9월 3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는 뉴욕에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이진을 만나러 뉴욕으로 향하는 성유리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성유리와 이진은 뉴욕에서 브런치를 먹으며 근황토크를 하는 것에서부터 쇼핑을 즐기며 절친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성유리와 이진은 핑클 때 이야기부터 연기를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며 고생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에 잠겼다.

성유리는 "이진과 나는 핑클 때부터 체력이 안 받쳐줘서 밤에 못 놀고 일찍 자는 습관이 있어 둘이 방을 같이 쓰게 되면서 친해졌다"고 털어놨다. 이진은 "어릴 때 체력이 그나마 좋을 때 놀 걸, 지금은 더 체력이 나빠져서 못 논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줬다는 후문.  

한편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결혼 후 방송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이진과 성유리의 뉴욕에서의 만남은 오는 9월 3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