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20
게임

한게임, '졸리타이밍'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09.06.24 00:00 / 기사수정 2009.06.24 00:0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추억의 놀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 '졸리타이밍'(http://jolly.hangame.com)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하고, 이와 함께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졸리타이밍'은 키보드의 좌우 방향키를 연속으로 조작해 최단시간에 술래까지 도착한 사람이 승리하는 캐주얼 게임으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코믹 캐릭터를 비롯해 학교 운동장, 전봇대, 골목길 등 옛 추억이 떠오르는 정겨운 소재들로 70~80년대 동네 어귀의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을 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테스터 모집과 동시에 진행되며, 유저가 직접 술래가 되어 플레이하는 '오리지널 모드', 조작법에 익숙하지 못한 신규 유저들도 손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는 '깍두기 모드', 특별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레이싱 맵'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NHN 김석환 캐주얼게임 사업부장은 "지난 3월 진행된 깜짝 테스트 이후, 보다 스피디하고 간편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플레이 속도 및 조작 난이도를 조정했다."라며 "'졸리타이밍'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재탄생한 추억의 국민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아련한 향수에 젖어보시길 기대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이번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주어진 테스트 미션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특별 코스튬을 증정하고, 자신의 블로그에 '졸리타이밍'에 대한 게시글을 올리거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달고나 뽑기 세트', '종이인형 세트' 등 추억의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