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2:03
연예

"청량 비주얼"…더보이즈 케빈·제이콥, 다재다능 매력남들

기사입력 2018.08.08 09: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의 케빈, 제이콥이 시원한 청량 비주얼을 뽐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는 지난 6일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의 MC로 활약 중인 멤버 케빈, 제이콥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 케빈과 제이콥은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상큼함이 가득 묻어나는 '청량 비주얼'을 드러냈다. 메인 MC답게 대본연습에 집중하던 멤버들은 틈틈이 개구진 표정으로 셀카 촬영을 함께하는 등 더보이즈 '캐나다 라인'의 훈훈한 '비주얼 케미'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것. 

케빈, 제이콥은 최근 대천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심플리 케이팝' 특집녹화 촬영을 위해 충남 보령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횟수로 3개월 째 해당 프로그램 MC로 시청자들에게 활기찬 엔도르핀을 선사 중인 케빈, 제이콥은 내리쬐는 햇살과 무더위 속에서도 특유의 통통튀는 진행 솜씨로 특집편 녹화에 활력을 불어 넣으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각각 캐나다 벤쿠버와 토론토 출신인 멤버 케빈과 제이콥은 더보이즈의 보컬라인을 탄탄하게 책임지고 있는 팀 내 ‘숨은 원석’이다. 보컬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과 수준급 악기연주, MC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겸비, 팀의 중심에서 더보이즈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이끌며 활약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7월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깜짝 스페셜싱글 ‘지킬게’를 발표한 가운데 현재 정식 컴백을 준비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