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19
연예

'첫 솔로콘' 승리 "빅뱅 중 혼자 남아…내가 잘해야 우리 팀 이긴다"

기사입력 2018.08.05 18:4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빅뱅 승리가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승리의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가 열렸다.

이날 승리는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소감에 대해 "빅뱅 13년 활동만에 첫 솔로 콘서트다. 500회 이상 공연을 하고, 몇 만명 넘는 큰 공연장에서 공연한 적 있지만 장충체육관에서 연습할 때 왜 이렇게 크게 느껴질까 걱정했지만 걱정을 우습게 날려버릴 만큼 많은 관객이 와주셨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어서 기쁘다.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리기 위해 준비한 공연을 끝까지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승리는 지난 밤 자신으로 인해 야구팀이 승리한 꿈을 꿨다고 밝히며 "혼자 남아있는 빅뱅의 멤버로서 마무리를 잘 해야 우리팀이 이길 수가 있다는 뜻이 있는 꿈 같다. 오늘 최선을 다해서 노래 부르고 춤추고 즐겁게 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승리는 지난달 20일 첫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로 활동을 펼쳤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