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3:20
연예

'라디오쇼' 레강평 "음원차트 50위권 진입하면 하하 삭발"

기사입력 2018.07.31 11:34 / 기사수정 2018.07.31 11:3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그룹 레게 강같은 평화(레강평)가 음원차트 50위에 들면 멤버 하하가 삭발하겠다고 밝혔다.

31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그룹 레게 강같은 평화(하하, 스컬)가 출연했다.

이날 레게 강같은 평화는 신곡 '당 기디 방'을 열창했다. 특히 하하는 "싸이 형도 인정한 노래다"라며 자랑했고, 박명수 역시 "싸이는 제가 인정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동생들을 도와주려는 듯 "여러분 SNS에 레강평을 검색해달라", "스트리밍 해달라. 100위 권에는 들어야하지 않겠나"라는 말을 전했다.

이어 레게 강같은 평화와 박명수는 깜짝 공약을 걸었다. 박명수는 "저희 방송이 12시에 끝나지 않나. 2시까지 '당 기디 방'이 음원차트 50위권에 들면 하하가 삭발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하하 역시 삭발의 의지를 불태우며 청취자들에게 홍보를 이어갔다.

또한 박명수는 "스컬은 KBS 앞에 물구나무를 서있으면 되겠다"라고 제안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들은 음원차트에 50위권에 들면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라이브로 삭발하는 모습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하하는 "음원차트 진입에 실패하면 명수 형이 한달 간 제 고기집에서 일하는 거 어떤가"라는 제안을 했지만 "뭐하는거냐"는 박명수의 핀잔을 들어야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