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한층 더 세련되고 친근하게 컴백했다.
FT아일랜드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프(WHAT IF)’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여름밤의 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양한 장르를 시도해 왔던 FT아일랜드는 이번엔 밝은 에너지로 돌아왔다. 신곡 ‘여름밤의 꿈’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이홍기의 보컬, 파워풀한 밴드 사운드가 특징이다. 가벼운 분위기지만 풍부한 사운드는 듣는 이들을 흥분시키기 충분하다.
지난 해 2016년 발매된 6집 앨범 'Where's the truth?'을 통해 강렬하고 거친 하드록을 선보였던 FT아일랜드는 여름을 맞아 완전히 색깔을 바꿨다. 한층 세련되면서도 친근하게 다가온다. 오랜만에 만나는 FT아일랜드의 유쾌하고 밝은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또 '한 여름밤의 꿈'은 상대에게 첫눈에 반해 보고 싶어 하는 감정을 무더운 여름밤에 꿈을 꾸는 듯한 달콤한 세레나데로 완성된 곡으로, FT아일랜드만의 설렘을 선사했다. 뮤직비디오에도 FT아일랜드 멤버들의 쾌활한 모습이 담겨 한 편의 뮤지컬처럼 완성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한 여름밤의 꿈'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