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09
게임

'놈ZERO', 게임 이어 광고도 흥행 대박

기사입력 2009.06.04 10:27 / 기사수정 2009.06.04 10:2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이사 송병준)이 출시한 모바일게임 '놈ZERO(이하 놈ZERO)'가 게임에 이어 광고까지 흥행 대박을 누리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케이블TV와 라디오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놈ZERO' 광고는 게임만큼이나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놈ZERO'의 동영상 광고는 모바일게임 계의 수퍼 스타인 '놈'의 컴백 무대를 재연하는 콘셉트로, 관중의 환호 속에 무대에 등장한 '놈'이 가짜인간들과 춤을 추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는 내용이다. 여느 게임 광고와 달리 유명한 주인공인 '놈'을 부각시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찌감치 인터넷을 통해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 편의 콘서트를 보는 느낌이었다.(ID 시플레어)', '게임만큼이나 공들인 광고로 최고다!'(ID 용빈), '너무 잘 만들어 소름이 끼친다!(ID 보컬리스트)' 등의 호평을 전하고 있다. 

MBC FM과 SBS FM에서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광고 역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처럼 모바일게임 계의 슈퍼 스타가 돌아왔다는 콘셉트를 강조했으며, 특히 '이놈 저놈 만나 봤지만.. 너 같은 놈은 처음이야!' 등 성우의 코믹한 대사가 압권이다.

'놈ZERO' 광고의 인기는 홈페이지로도 이어지고 있다.

게임빌은 '놈ZERO'의 출시를 기념하여 내달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 폭격에 나선다. '내가 바로 굉장한 놈' 이벤트에서는 단막극장 랭킹 점수 상위 100위까지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닌텐도 Wii/위핏, 아이리버 PMP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놈ZERO'의 우수 공략법을 추천하는 '나도 굉장한 놈 되고파' 이벤트에서는 우수 공략법을 소개한 유저들에게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놈ZERO'는 지난 1일, 하루에만 2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모바일게임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이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와 '놈ZERO'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놈ZERO' 다운로드 경로

555 + NATE/SHOW/Ez-i ▷ 놈ZERO

SKT : Nate ▷ 게임 ▷ 장르별 게임 ▷ 액션/슈팅 ▷ 놈ZERO

KT : SHOW ▷ 게임 ▷ 장르별 인기 ▷ 액션/슈팅 ▷ 놈ZERO

LGT : EZ-i ▷ 게임 ▷ 금주 인기게임 ▷ 놈ZERO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