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1:58
연예

'정희' 에이핑크 은지 "이상형이 달라서 장수? 그렇게 말한 적 없어"

기사입력 2018.07.10 13:2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정오의 희망곡' 정은지가 잘못된 정보에 대해 해명했다. 

10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신영은 은지에게 "한 방송에서 에이핑크의 장수 비결로 이상형이 다르니 때문이라고 했다더라"고 물어봤다. 이에 은지는 "제가 그렇게 이야기를 한 적은 없다. 이상형이 다른게 장수 비결은 아니다. 그게 장수 비결이라고 말한 적은 없지만, 서로 이상형이 다 다른 것은 맞다"고 설명했다. 

이에 멤버들은 한 명씩 자신의 이상형을 이야기했다. 먼저 은지는 "저는 재밌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했고, 남주는 "잘 챙겨주는 사람", 초롱은 "착한 사람", 나은은 "남자답지만 다정한 사람", 하영은 "저만 바라보는 사람", 마지막으로 보미는 "제가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그리고 이를 자세히 듣던 김신영은 "지금 말한 조건에 부합되는 사람이 딱 있다. 조세호 씨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번 에이핑크의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이다. 에이핑크가 기존에 'FIVE', 'NoNoNo', 'Mr. Chu' 등의 노래로 행복과 따뜻함을 전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에서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노래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