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7
연예

'식샤를 합시다3' 이주우·안우연, 대도서관과 콜라보…오늘(8일) 생방송 진행

기사입력 2018.07.08 16:14 / 기사수정 2018.07.08 16: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와 대도서관이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그동안의 '식샤 시리즈'에 이어 또 어떤 청춘의 페이지 속 맛깔나는 먹방까지 녹여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8일 오후 10시 배우 이주우와 안우연이 최고의 유튜버 스타 대도서관과 스페셜한 만남으로 한 발 먼저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주우는 극 중 이지우의 동생 이서연을 맡아 솔직 당돌한 매력을 펼친다. 안우연은 선우선이라는 이름처럼 선을 넘지 않고 예의를 중시하는 식품회사 팀장으로 극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 넣는다.

특히 이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속 두 사람의 호흡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대도서관과 함께 하는 침샘 자극 먹방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그 외에도 생방송을 통해 전하는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채로운 코너들이 준비돼있다.

이주우와 안우연의 모습은 8일 오후 10시 tvN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과 대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