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21
연예

월드 투어 '아이러브레고', 첫 번째 내한 전시회 개최

기사입력 2018.07.05 14:43 / 기사수정 2018.07.05 14:4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월드 투어 중인 '아이러브레고' 전시회가 서울에서 첫 번째 포문을 연다.

아르테미시아(Arthemisia)그룹과 코메디아팅(Comediating)이 공동으로 제작한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이탈리안 레고 유저 그룹(LUG)과 로마브릭(Romabrick)의 작품들로 2016년 말에 처음 대중에게 소개되어 이탈리아 전역에서 약 5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전시회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레고의 세계를 한국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코메디아팅과 아르테미시아 그룹은 예술과 문화분야의 전시 기획, 조직, 및 개최에 있어 세계적인 리더이며 아르테미시아는 새로운 형태의 전시회를 개최, 소개하고 발전시켜오고 있는 단체로 지난 2000년도 이후로 혁신적인 트렌드를 창출한 전시회 572개의 전시회를 개최해왔으며 총 5,50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레고 제작 그룹 중 하나로 꼽히는 로마브릭에서 제작된 레고 조형물들은 실제 건축가와 엔지니어들이 설계하는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레고 유저 그룹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이러한 로마 브릭에서 디자이너들이 창조적인 상상력으로 고대 중세의 로마부터 현대의 도시, 먼 미래의 우주까지 담아낸 총 여섯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수백만 개 이상의 레고 블록과 수천 개의 미니 피규들로 구성된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독보적인 규모와 관람객을 경탄케할 복잡한 디자인의 레고 작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레고 마니아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볼만한 전시로 초미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다채로운 설정과 스토리로 구성된 창의적인 시나리오에 따라 배열된 수천 개의 피규어를 볼 수 있는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우주왕복선, 선박, 성 그리고 오래된 사원들 속 숨겨진 캐릭터들을 찾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어른, 아이 너나 할 것 없이 모두가 사랑하는 레고가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하여 선보이는 이번 '아이러브레고' 전시는 어른들의 세계와 아이들의 세계를 이어주는 접점의 역할을 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서울에서 월드 투어 첫 번째 포문을 연 '아이러브레고'는 오는 20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 2층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쇼온컴퍼니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