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1:26
연예

'로맨스극장' 사카구치 켄타로 "아야세 하루카, 촬영 내내 의식했다"

기사입력 2018.07.03 16:1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사카구치 켄타로가 영화 촬영 중 가장 신경 쓴 부분에 대해 이야기했다.

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감독 타케우치 히데키)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사카구치 켄타로가 참석했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상영광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아야세 하루카 분)와 사랑에 빠진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사카구치 켄타로)의 마법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다.

이날 사카구치 켄타로는 "영화가 중반까지 진행되면서 켄지가 얼마나 미유 키공주를 사랑하는가가 영화의 리얼리티를 살려줄 관건이라고 생가했다. 켄지의 미유키를 향한 사랑이 거짓으로 보이면 안된다고 생각했다"며 연기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을 언급했다.

이어 "아야세 하루카 씨가 연기한 미유키 공주를 카메라가 돌든 돌지 않든 의식하려고 노력했다. 나 스스로 켄지가 되려고 노력했다.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그 마음이 영화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어 줄 것이고, 이게 관전 포인트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는 11일 개봉.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주) 디스테이션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