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9:17
연예

[전일야화] '뜻밖의 Q' 설현, 부크박스 승관도 위협한 퀴즈 MVP

기사입력 2018.07.01 00:2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뜻밖의 Q' 설현이 똑부러지는 퀴즈 실력을 보여줬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에는 코미디언 장도연과 AOA 설현, 지민이 출연했다.

전현무 팀에는 은지원, 승관, 지민이 속했다. 이수근 팀은 설현, 장도연, 유세윤으로 이뤄졌다. 

새 코너인 '보디 싱어'가 진행됐다. 노래를 몸으로 표현해 정답을 맞혀야 한다. 설현의 활약이 돋보였다. 열정적인 동작으로 에프엑스의 '일렉트릭 쇼크'를 설명했다. 자우림의 '일탈', 이효리의 '유고걸'도 바로 맞히는 등 에이스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모티콘 퀴즈 코너에서도 에이스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설현은 AOA의 '심쿵해'를 바로 알아맞히고 지민과 함께 발랄한 댄스를 맞혔다. 고난도 문제도 거침없었다. 나왔다. '뚜아뚜지'가 등장해 댄스 힌트를 줬지만 쉽지 않았다. 하지만 설현은 백지영의 '내 귀의 캔디'를 단번에 맞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반면 그동안 에이스로 군림했던 승관은 뜻밖의 슬럼프를 겪었다. 승관은 "4분 만에 역전하겠다"며 도발하는가 하면, 승부욕에 불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거의 다 맞혀 놓고 이수근에게 정답을 헌납해 좌절했다. 승관은 평소와 달리 계속 실망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에이스 승관의 부진을 틈타 MVP는 설현에게 돌아갔다. 멤버들도 "설현이 고정해야겠다"며 의외의 실력에 감탄했다. 한우 선물 세트를 받은 설현은 활짝 웃으며 기쁨을 누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