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9:16
연예

'뜻밖의 Q' 지민, 승관만 의지한 은지원에 "왜 난 못 믿어주냐"

기사입력 2018.06.30 19:34 / 기사수정 2018.06.30 19:3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뜻밖의 Q' 지민과 은지원이 티격태격했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에는 개그우먼 장도연과 AOA 설현과 지민이 출연했다.

누적된 박 개수는 수근팀 3개, 현무 팀 7개가 됐다. 이수근이 약을 올리자 승관은 "4분 만에 역전해 드리겠다"며 도발했다. 이모티콘 퀴즈 코너에서 수근팀이 첫 득점을 올렸다. 이에 승관은 승부욕에 불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거의 다 맞혀 놓고 이수근에게 정답을 헌납해 좌절했다. 다행히 이내 H.O.T.의 '캔디'를 맞혔다.

다음 문제의 정답은 설현의 차지였다. AOA의 '심쿵해'를 바로 알았고 상대편 지민과 함께 춤을 췄다. 은지원은 지민에게 "넌 춤이 나오냐"며 화를 냈다.
 
이에 앞서 은지원이 세븐틴 승관에게만 자신이 생각한 힌트를 공유한 것이 밝혀졌다. 은지원은 "내가 가사를 모르니까"라고 해명했다. 지민은 "왜 내게 말 안 해줬냐"며 원망했다.

은지원이 "'심쿵해'인 걸 알았으면 얘기했겠지"라고 하자 지민은 "아니다. 내게 말했으면 알았을 거다. 왜 나는 못 믿어주냐"며 아웅다웅했다. 은지원은 "'반해 반해가 뭐야' 하는데 여기서 지민이 춤을 추고 있더라"며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안겼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