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26
게임

게임빌 '놈ZERO', 출시 임박

기사입력 2009.05.14 17:52 / 기사수정 2009.05.14 17:5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모바일게임 최고의 창작 게임으로 유명한 놈 시리즈, 그 최신작 '놈ZERO'의 출시가 임박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신작 '놈ZERO'를 오는 27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빌은 '놈ZERO'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1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대규모 이벤트 '2009년 놈ZERO 컴백쇼! 가짜 인간의 이름을 맞춰라!'를 한창 진행 중이다.

'가짜 인간의 이름을 맞춰라!' 이벤트는 가식과 거짓 속의 세상에서 자아를 찾는다는 '놈ZERO'의 콘셉트를 차용해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가짜 인간의 이름을 찾아 기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가짜 인간 이름 맞추기'와 '컴백 스페셜쇼 후기 작성'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될 '놈ZERO'의 주인공과 배경을 담고 있어 전작 경험자는 물론, 처음 게임을 접하는 사람도 게임빌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정답을 맞추거나 우수 후기로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아이리버 PMP,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놈ZERO' 게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놈 시리즈'는 단말기를 4방향으로 돌리는 기발함과 특유의 게임 성으로 엄지족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디지털콘텐츠대상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모바일게임으로 호평받고 있다.

게임빌 김용민 대리는 "놈ZERO는 획기적인 방식으로 인기를 끌었던 놈 시리즈의 특징을 계승하며 최근 모바일게임의 유행코드를 담은 게임이다. 전작의 명성에 이어 2009년 상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은 '2009프로야구', '절묘한타이밍2', '하이브리드', '정통맞고2009' 등의 흥행에 이어 앞으로 모바일 최고의 창작 게임 '놈ZERO'을 선보이면서 상반기 흥행 가도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