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7:20
게임

아크로드, 레벨 업 지원 프로그램 가동

기사입력 2009.05.13 22:34 / 기사수정 2009.05.13 22:3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정통 MMORPG '아크로드'(ar chlord.hangame.com)의 기존 게이머와 신규 게이머들이 더욱 '아크로드'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우선, '아크로드'는 기존 게이머들이 보다 빨리 레벨 업을 달성할 수 있도록 66레벨까지 각 레벨 별로 유니크 액세서리와 50% 각성의 부적, 천운의 부적, 렌즈스톤 등의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과 유료 아이템을 지원하고, 66레벨 이상의 고 레벨 게이머들에게는 레벨업 달성시 렌즈스톤을 기본으로 지급하는 것 외에 추첨을 통해 '무한의 날개' 아이템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게이머 모두에게 '아크로드'에 보다 빨리 안착할 수 있도록 천운의 부적, 초대형 물약, 정령의 외침, 환영의 문 등 총 약 2만 5천 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무상 제공한다.

이와 함께, 6월 2일까지 매일 각 서버 별로 저녁 7시에서 8시 사이, 저녁 10시에서 11시 사이에 아크로드에 접속한 이들 중 시간대별로 각 서버 당 1명씩을 추첨해, 앞 시간대 게이머에게는 6레벨 망토를 뒤 시간대 게이머에게는 6레벨 날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NHN 게임스 배용준 PD는 "아크로드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게이머들과 새로 시작해보는 게이머들이 레벨업의 즐거움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이번 레벨 업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며, "강력한 아이템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무장해 보다 화끈하게 게임을 즐기며 빠르게 레벨 업 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드'는 게이머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게임 내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있는 봉인 서비스와 캐릭터 명을 변경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