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53
연예

[쥬크박스] "중독성 Upgrade"…모모랜드, '뿜뿜' 이을 메가히트곡 'BAAM'

기사입력 2018.06.26 17:35 / 기사수정 2018.06.26 18:15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또 하나의 메가히트곡을 들고 찾아왔다.

모모랜드는 2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빼엠'(BAAM)을 비롯해 네 번째 미니앨범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를 발매했다.

'빼엠'은 지난 1월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뿜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다시 한번 합작한 곡이다. 생각지도 못 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란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널 보면 뛰는 마음 마음 마음 생각나 매일 밤 밤 밤 / 자꾸 oh 내가 왜 이래 베베 갈수록 더 숨길 수 없는 마음 마음 마음 / 널 보면 자꾸 이렇게 또' 등의 가사에서는 상대에 대한 마음에 어찌할 바를 모르는 이의 마음이 재치있게 표현돼 있다.

특히 중독성을 일으키는 간주 셔플댄스 부분과 후렴구 뒤에 위치한 '빼엠' 부분이 모모랜드 특유의 흥을 돋구며 곡 전체의 파워를 끌어올리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모모랜드는 한복을 입고 부채춤을 추는가 하면 베트남, 이집트, 프랑스 등 다양한 나라의 전통 의상을 입고 흥겹게 셔플댄스를 추고 있다.

추웠던 겨울을 포인트 안무와 킬링파트로 '핫' 하게 달궜던 모모랜드가 여름도 뜨겁게 달구기 위해 'BAAM'으로 찾아왔다. '뿜뿜'에 이어 'BAAM'도 대중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