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가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늘 15일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 THIS IS US'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청량한 바닷가에서 밝은 미소로 웃고 있는 멤버들의 사진을 배경으로 지난 11일 선 공개된 'The Feeling'를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THIS IS US' 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 것 그대로의 비투비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현재 비투비는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과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큐브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