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올해 공개 예정인 애플의 신형 아이폰 3종 중 6.5인치 플러스 모델에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된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 IT매체 폰아레나는 온라인에 유출된 6.5인치 OLED 아이폰 도면을 공개했다.
도면 속 아이폰X 플러스 모델은 후면 좌측 상단 세로 배열의 트리플 카메라가 가장 눈길을 끈다. 도면 유출에도 불구하고 애플이 올해 출시될 6.5인치 OLED 아이폰에 트리플 카메라를 채용할지는 여전히 미지수다. 업계에 따르면 애플이 내년에 출시할 아이폰에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애플의 신형 아이폰 스펙 및 디자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핫딜폰’ 은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은 시중에서 구매 시 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애플 스토어에서 ‘품귀현상’ 이 지속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매일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갤럭시 ‘S 시리즈’ 를 대상으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