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3:19
연예

'탐정: 리턴즈' 12일 CGV 스타 라이브톡 개최…권상우·성동일 참석

기사입력 2018.06.08 10:21 / 기사수정 2018.06.08 10: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 속에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감독 이언희)가 개봉을 하루 앞둔 12일 오후 7시 30분 CGV 스타 라이브톡을 개최한다.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

백은하 영화 저널리스트의 사회로 진행되는 '탐정: 리턴즈' CGV 스타 라이브톡은 권상우, 성동일, 이언희 감독이 참석 예정인 가운데,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번 CGV 스타 라이브톡은 현장에서 주연배우와 감독을 직접 만날 수 있는 CGV영등포를 포함해 전국 16개 극장(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에서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된다.

특히 이날은 개봉에 앞서 하루 먼저 영화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탐정: 리턴즈' CGV 스타 라이브톡은 7일부터 CGV 공식 홈페이지와 CGV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를 시작했다.

'탐정: 리턴즈'는 6월 13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