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30 13:54 / 기사수정 2009.04.30 13:54
'데뷰'를 싸이월드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30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는 패션 댄스게임 '데뷰(Debut)'가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의 싸이월드(www.cyworld.com)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뷰는 화려한 캐릭터들과 스타일리쉬한 패션아이템, 차별화된 꾸미기 기능 등으로 '패션'이라는 요소를 부각시킨 10대부터 30대까지의 이용자들이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댄스게임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싸이월드 회원들은 싸이월드 내 데뷰 페이지(http://debut.game.cyworld.com)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데뷰는 이와 별도로 게임의 강점을 살려 싸이월드와 함께 지속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30일부터 5월 27일까지 데뷰에 신규 가입하는 유저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도토리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캐릭터 생성 후 레벨업을 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데뷰 게임아이템과 도토리를 6개부터 최대 100개까지 차등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이번 제휴로 싸이월드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게임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지속적인 공동 프로모션 및 서비스 제휴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