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1:23
게임

텐비, 가정의 달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기사입력 2009.04.30 13:52 / 기사수정 2009.04.30 13:5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30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에서 신규 미니게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새롭게 추가되는 '아놀드배 대운동회'는 유저들끼리 장애물 경주를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이다. 기존 2종의 미니게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며 유저들과 박진감 넘치는 경주를 펼칠 수 있다.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정각에 기존 '헬쉬배 대운동회'와 번갈아 진행되며, 한 주간 가장 높은 서버 상위 기록자에게는 영광의 월계관 치장 아이템이 지급된다. 

여기에 신규 던전(전장)인 '비키위니 투기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의 던전과 다르게 스테이지마다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며, 던전에 들어가면 시한폭탄이 작동되어 시간 내에 미션을 완료하지 못하면 폭탄이 터지는 등 긴장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션 완료 시 다양한 희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등급별 아이템 배경색 표시, UI시스템 개선 등 이용자들이 더 편하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다. 

텐비는 가정을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6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경험치를 50%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헬쉬의 비타민 드링크)를 제공한다. 5월 26일까지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어린이날 선물 상자"를 '어린이' NPC에게 가져가면 치장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어버이날에도 '어머니'와 '아버지' NPC에게 몬스터에게 획득한 '분홍색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스승의 날에는 5월 13일까지 게임 내 '사제 시스템'을 통해 후계자를 1명 이상 배출한 모든 스승에게 캐릭터 앞에 카네이션 모양의 장식을 달 수 있는 '스승의 은혜 반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누적으로 가장 많은 후계자를 배출한 스승에게는 표창장도 주어진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텐비 공식 홈페이지(http://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