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40
연예

[쥬크박스] "9년만 신곡"…조원선, 존박 목소리 만난 '서두르지 말아요'

기사입력 2018.06.06 18:00 / 기사수정 2018.06.05 13: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조원선의 신곡 '서두르지 말아요'가 베일을 벗었다.

조원선, 존박이 함께 부른 '서두르지 말아요'가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서두르지 말아요'는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의 설렘과 조심스러운 감정을 담은 사랑스러운 노래로, 조원선이 작사, 작곡했으며 듀엣 파트너로 존박이 참여했다.

조원선의 신곡 발표는 2009년 솔로 앨범 '스왈로우' 이후 9년 만이다. 그동안 OST, 프로젝트 음원, 피처링 등을 해왔지만 조원선 이름으로 발표하는 신곡은 무려 9년 만이다.

특히 '서둘지 말아요 아직은 천천히 들려줄게요 / 우리의 시간이 좀 느리게 흘러도 서두르지 말아요 / 언젠가 우리의 이야기 마지막 날이 오겠죠 / 한참이 지나서 후회한다 해도 서두르지 말아요' 등의 가사는 남녀가 처음 만나 사랑이 시작될 때 설레는 감정과 두려운 감정을 사랑스럽게 표현한다.

조원선은 "존박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잔잔하던 바다에 기분 좋은 바람과 파도가 출렁이게 되는 기분이 들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잘 나온 것 같다"고 흡족함을 드러냈다. 

존박 역시 "이 곡을 처음 들었을 때 가사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열심히 한 번 불러봐야겠다는 생각으로 함께 했다. 정말 마음에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조원선 '서두르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