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43
연예

[포인트:컷] '슈돌' 윌리엄·벤틀리 형제, 유병재와 만남 '바라만 봐도 웃음 가득'

기사입력 2018.06.02 11:06 / 기사수정 2018.06.02 11:1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윌리엄·벤틀리 형제)와 유병재의 조화가 폭발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8회는 '너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본다면'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유병재와 인사하고 있다. 윌벤져스 형제의 귀여움에 홀릭 된 유병재의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유병재와의 시간이 즐거운 듯 앙증맞은 미소를 짓고 있는 윌벤져스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날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유쾌함의 대명사 유병재와 만났다. 샘 아빠와 친한 유병재 삼촌이 아이들을 보고 싶어 했기 때문. 앙증맞은 윌리엄-벤틀리에게 푹 빠진 유병재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윌리엄의 고급 밀당에 유병재 삼촌은 유쾌한 반응을 보여 모두가 빵 터졌다. 이에 세 사람의 특별한 하루는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윌벤져스 형제와 유병재의 특별한 하루는 오는 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