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24 13:22 / 기사수정 2009.04.24 13:22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FPS '스페셜포스'를 소재로 하는 공식 쇼핑몰 '스포샵'(SPECIAL FORCE SHOP, www.sfoshop.com)을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2004년부터 국내 온라인 FPS 게임시장을 선도해 온 '스페셜포스'는 열혈 유저들에게 게임 플레이 외에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기 위해 ㈜ 디바인웍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스페셜포스' 캐릭터 및 이미지 등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기로 했다.
'스포샵'에는 게임 내 구현된 실제 총기인 'PSG1', 'Desert Eagle' 등이 새겨진 긴소매 티셔츠를 비롯해 'SAS' 영국 육군 특수부대 등을 모델로 하는 머그컵이 출시되어 있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기획상품으로 카네이션 브로치, 카네이션 핸드폰 줄을 선보이고 향후에는 반소매 티셔츠, 문구류, 팬시 류 등도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스페셜포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차별화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더불어 '스포샵' 오픈에 맞춰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안겨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금 스포샵에 가면 총 주고 SP 준다!' 이벤트는 상세한 상품 설명이 수록되어 있는 제품연구일지에 댓글을 작성하거나 상품 구매 후 이용 후기를 작성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GOLD AK47S', 'GOLD M4A1' 등의 베테랑 무기 이용권과 SP(게임 머니)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포샵'에서 판매중인 'PSG1', 'Desert Eagle', 'AK74' 티셔츠는 지난 18일 개막한 스페셜포스 프로리그에 출전중인 세미프로팀 3개 팀에 소속된 선수들에게 지원되었으며 매주 경기 때마다 착용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향후에도 '스포샵'의 다양한 상품을 적극 활용해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부여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포샵' 홈페이지(www.sfosho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