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52
연예

[V라이브] 방탄소년단 "'피땀눈물'은 아련, 'FAKE LOVE'는 처절"

기사입력 2018.05.18 16:2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에 대해 안무 스포일러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8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V LIVE '컴백 프리뷰쇼(BTS Comeback Preview show) 방탄늬우스 in LA'를 진행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에 대해 "지난 앨범에 이어 스스로에게 깊게 고민하고 내 자신에게도 계속해서 질문을 던지는 내용을 담았다"고 스포일러했다.

컴백 트레일러의 주인공이었던 뷔는 "새 앨범의 시작이다보니 연습을 많이 했던 것 같다. 단체 안무부터 개인 안무까지 열심히 했는데 반응도 좋아서 뿌듯했다"고 말했다.

또 안무로 이전 앨범과의 차이점을 알려주겠다는 지민은 "'피땀눈물'이 아련한 느낌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처절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RM은 지민의 스포일러 안무에 대해 "굉장한 힌트가 될 것 같다"고 칭찬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LOVE YOURSELF 轉 ‘Tear’는 가면을 쓴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을 표현했으며, 타이틀곡 'FAKE LOVE'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V LIVE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