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6월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애플의 차기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2’ 가 오는 하반기 가을에 출시 될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 매체 펑 닷컴 등 외신에 따르면 아이폰SE2는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아직 생산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외신들은 애플이 오는 9월 아이폰X 2018형, 아이폰SE2, 아이폰8S 등 총 세 가지 신형 아이폰을 함께 내놓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국대폰’ 은 ‘아이폰시리즈’ 를 대상으로 구매 혜택 추가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8, 레드,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100%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정품 에어팟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시중에서 구매 시 20만 원 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어폰 단자 없이 출시 된 아이폰7 시리즈부터 아이폰X시리즈 이용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갤럭시탭A 8.0,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ZP763), AU 어반나인 전동 킥보드 등 선택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아이폰6S 만 원, 아이폰SE 64GB, 갤럭시S7 엣지 0원,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 LG G6 4만 원대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