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03
게임

타르타로스 온라인, 新 캐릭터 암살자 '루코(Ruko)' 등장

기사입력 2009.04.13 10:52 / 기사수정 2009.04.13 10:5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 인티브 소프트(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한 로드무비 RPG '타르타로스 온라인'에서 오는 15일 새로운 암살자 캐릭터를 선보인다.

신규 캐릭터 '루코'는 비밀무사집단에 속해있는 어둠의 암살자이며, 강한 공격력과 높은 회피율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다. 

'찌르기', '인생은 한방' 등 일대일 공격에 특화된 스킬과 '함정설치' 등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함께 다니는 고양이 '미미'와 함께 스킬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기도 한다. 

또한, 애니메이션 '아즈망가 대왕'의 치요 역 등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우 여민정씨가 '루코'의 목소리를 맡아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까지 총 9명의 타르타로스 원정대 중 7명이 공개된 상태, 이번 여덟 번째 신규 캐릭터 '루코'의 등장으로 원정대는 이제 한 명의 캐릭터만 제외하고 모두 모인 셈이다. 

위메이드 사업 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캐릭터를 통해서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들의 상성을 게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이번 신규 캐릭터는 오는 15일 '대규모 패키지 업데이트'부터 등장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