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바야흐로 결혼 성수기의 절정, 5월이 찾아왔다. 웨딩홀부터 혼수용품까지 관련 업계 역시 바쁘게 돌아가는 모양새다. 각종 신제품 출시는 물론 특별 기획전 개최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은 단연 혼수용품이다. 두 사람이 새롭게 시작하는 시점에서 함께 사용하게 될 물건인 만큼 서로의 취향을 두루 배려해 최대한 신중하게 고르게 되기 때문이다. 특히 매트리스의 경우 한번 구매로 수년간 사용을 하는 제품이다 보니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고 꼼꼼히 체크한 후 구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여러 매트리스 중에서도 신혼부부 사이에서 최근 인기를 끄는 제품은 바로 씰리매트리스다. 씰리 브랜드 자체가 인지도가 있는 것은 물론 제품 또한 호불호 없이 무난해 처음 도전하기 좋기 때문이다. 또한 제품에 비해 가성비가 좋아 젊은 층에게 인기다.
씰리매트리스는 역사가 긴 만큼 매트리스의 라인과 라인별 제품도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취향과 체형을 고려해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WMDK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에서는 10년 유통의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직수입하고 매트리스 가이드를 기준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1:1로 전문 컨설팅도 제공한다. 때문에 처음 수입매트리스를 접하는 신혼부부의 방문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혼수시즌을 맞아 다음주 5월 18일부터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매트리스를 단 3일간 역대 최저가로 판매하는 창고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퀄리티의 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평소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했던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MD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