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22
연예

동방신기 "부제 '써클', 군복무 전 우리의 자리로 돌아왔단 의미"

기사입력 2018.05.06 20:10 / 기사수정 2018.05.06 20: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이번 콘서트 부제에 대해 직접 운을 뗐다. 

6일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그룹 동방신기의 단독 콘서트 'TVXQ! CONCERT-CIRCLE-#welcome'이 펼쳐졌다. 

'TVXQ! CONCERT-CIRCLE-#welcome'은 동방신기가 2년 11개월만에 여는 국내 콘서트로 동방신기의 첫 야외공연이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웰컴파티'를 콘셉트로 삼아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게 된 동방신기의 설렘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이번 콘서트 부제인 'CIRCLE'에 대해 동방신기는 직접 설명에 나섰다. 동방신기는 "수준이 높고 교양이 있으신 분들로 알고있는데 다시한번 설명을 드리겠다. 동그라미가 한 부분에서 시작하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군 복무기간을 가지면서 팬 여러분들과 떨어지는 시간이 있었다. 군복무 가기 전 있었던 자리로 돌고 돌아서 팬들 자리로 선다. 그런 뜻을 담았다. 우리 동방신기 행적의 연장선으로 '써클'이라는 타이틀을 지어봤다"고 전했다. 

동방신기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정규 8집 'New Chapter #1: The Chance of Love' 타이틀곡 및 수록곡 외에도 데뷔 후 15년간 발표한 숱한 히트곡들과 일본 앨범 발표곡의 한국어 버전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이번 한국 콘서트를 마무리하고 일본 공연 역사상 최초로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닛산 스타디움에서 '東方神起 LIVE TOUR ~Begin Again ~Special Edition in NISSAN STADIUM' 개최한다. 이번 공연을 통해 동방신기 단일 투어 사상 최대 규모인 100만 관객 동원을 예고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